구즉청소년문화의집, '송강홍복싱'체육관과 업무협약(MOU) 체결

구즉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4월 3일 유성구 송강동에 소재한 송강홍복싱과 함께 청소년활동의 발전과 질적 향상 및 양 기관의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(MOU)를 체결했다.

 

이번 업무 협약은 청소년들의 학교폭력을  예방하고 건강한 정신과과 기초체력 증진을 확대하고자  마련됐다.

  

즉청소년문화의집과 송강홍복싱은 "올해 7~8월 인근 초등학교 방학 일정에 맞추어 관내 초등 4학년~6학년 청소년 20명을 대상으로 1달간 '구즉파이터즈  복싱 프로그램'을 진행하며 참가비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"고 밝혔다.

 김민수 송강홍복싱 관장은 “방학기간 동안 지역 청소년들의 생활습관 개선 및 건전한 여가 생활을 돕기 위함이며 학부모와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”고 말했다.

김 관장은 "'구즉파이터즈 프로그램'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에게 연습용 글러브를 기증하여 무료제공을 함과 동시에 구즉청소년문화의집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의 청소년들이 건강한 신체와 건강한 정신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계기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.”고도 했다.

 

김장회 구즉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“이번 업무협약(MOU)체결을 시작으로 청소년들의 조화로운 육성을 위한 노력이 지역사회의 관심속에 이루어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.”고 소감을 밝혔다.

 

“구즉파이터즈” 복싱 프로그램의 신청 방법은 구즉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(www.9jeukyc.co.kr) 혹은 유선 연락(042-933-9725)을 통해 신청 및 문의 가능하다.


[M뉴스 이혜영 기자]